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

복지정보

내가 찾는 복지정보

공공기관

학점은행제 상담 서비스

학점은행제 이용자 대상으로 온·오프라인 상담 지원

2024-07-25
맞춤 키워드
교육 노인 중장년 청년
지원대상
학점은행제를 이용하고자 하거나, 이용하고 있는 모든 국민
지원내용
○ 학점은행제를 이용 중이거나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한 온·오프라인, 전화상담, 학습설계 서비스

○ 학점은행제 제도 및 제도 이용 중에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질의 응답을 할 수 있는 콜센터(1600-0400) 및 온라인 상담실

○ 학점은행제 제도 이용의 진행사항을 점검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설계

○ 학점은행제 교육훈련기관 및 제도에 대한 공익제보/건의/문의/제도개선을 요청할 수 있는 온라인 신문고
신청방법
○ 온라인 신청
 - 학점은행 홈페이지
  · 학점은행(www.cb.or.kr) 온라인 상담실을 통한 온라인 상담 신청 
  · 온라인 학습설계를 통한 학습상황 진단
  · 신문고를 통한 공익제보/건의/문의/제도개선 요청

○ 기타
 - 콜센터(1600-0400)를 통한 실시간 상담
서비스 정보
신청기한, 소관기관, 서비스분야,부서명,사용자구분
신청기한 상시신청
소관기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서비스분야 보육·교육
부서명 학사행정실 사용자구분 개인
문의 안내
  • 접수기관
  • 지원형태
    기타(상담)
  • 문의처
    학습자 콜센터
    1600-0400
  • 홈페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