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공기관
학점은행제 상담 서비스
학점은행제 이용자 대상으로 온·오프라인 상담 지원
2024-07-25
맞춤 키워드
교육
노인
중장년
청년
지원대상
학점은행제를 이용하고자 하거나, 이용하고 있는 모든 국민
지원내용
○ 학점은행제를 이용 중이거나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한 온·오프라인, 전화상담, 학습설계 서비스 ○ 학점은행제 제도 및 제도 이용 중에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질의 응답을 할 수 있는 콜센터(1600-0400) 및 온라인 상담실 ○ 학점은행제 제도 이용의 진행사항을 점검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설계 ○ 학점은행제 교육훈련기관 및 제도에 대한 공익제보/건의/문의/제도개선을 요청할 수 있는 온라인 신문고
신청방법
○ 온라인 신청 - 학점은행 홈페이지 · 학점은행(www.cb.or.kr) 온라인 상담실을 통한 온라인 상담 신청 · 온라인 학습설계를 통한 학습상황 진단 · 신문고를 통한 공익제보/건의/문의/제도개선 요청 ○ 기타 - 콜센터(1600-0400)를 통한 실시간 상담
서비스 정보
신청기한 | 상시신청 | ||
---|---|---|---|
소관기관 | 국가평생교육진흥원 | 서비스분야 | 보육·교육 |
부서명 | 학사행정실 | 사용자구분 | 개인 |
문의 안내
-
접수기관
-
지원형태기타(상담)
-
문의처학습자 콜센터
1600-0400 -
홈페이지